본문 바로가기

맛집과 여행

고양동맛집 벽제갈비

맛 있는 동네여행 고양동

벽제갈비

 

 

 

 

맛 있는 동네여행 고양동 벽제갈비

 

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벽제갈비를 말씀드리겠습니다.

우연히 지인을 고양동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. 일정은 식사를 하고 차를 한 잔 하기로 했지요. 

그래서 포털 사이트에 갈비집, 고양동맛집을 검색하니 '벽제갈비'가 고양동 갈비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.(끝에서 말씀 드리겠지만 제가 검색한 벽제갈비는 체인점인데 실제로 간 곳은 체인점이 아니었네요.ㅠㅠ)

 

Ι 고양동 벽제갈비 Ι          경기도 고양동에 위치한 벽제갈비 1968년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. 

 

 

가족공원 벽제갈비 1968년 부터 지금까지 운영...(오~ 역시 전통있는 맛집....기대 됩니다.)

먼저, 가족공원 산책하고 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.

Ι 고양동 벽제갈비 별관 Ι             음식점이라고 하기에는 정돈이 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.

 

별관 입니다. (사람이 얼마나 많기에....별관이 2개나 더 있는것일까?)

Ι 메타세콰이어 숲 Ι            갈비집의 역사를 알 수 있는 나무들이 있습니다.

 

 

Ι 야외 식당 Ι            갈비집의 규모를 아시겠죠? 어마어마 하네요. 

 

 

Ι 어린이 놀이터와 간이 동물원 Ι            가족공원이라 놀이터와 간이 동물원이 있습니다.

 

Ι 야외 식당2 Ι             여기 저기 단체손님들 회식할 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. 

 

Ι 식당입구 Ι            가족공원을 둘러보면 어느새 고기냄새에 이끌려 식당 본 건물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.^^

 

 

Ι 메뉴표 Ι            원산지 표시가 정확하게 되어있고 가격은 글쎄요...조금 부담됩니다. 

 

메뉴판에서 느껴지는 정직함, 잘 가꿔진 정원, 이 식당을 믿습니다.(한우만 국산입니다.ㅠ)

평일 점심에 방문했기 때문에 정식메뉴를 선택했습니다.(제 기준에 정식만 먹어보면 그 음식점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.)

가족들이 LA에서 먹어보지 못한 LA갈비 정식을 먹어보자고 합니다. 그래서 주문 했습니다.

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, 밥과 냉면을 선택할 수 있네요. 요즘 평양냉면이 대세죠? 그래서 냉면을 선택했습니다.

 

Ι 기본반찬 Ι            단품이 아닌 정식메뉴를 주문했습니다. 가격대비 밑 반찬이 나오는 것 같네요.

 

특이하게 LA갈비를 직접 구워먹습니다. 보통 정식은 조리된 상태로 나오는데 말이죠..

 

Ι LA갈비 Ι            조리가 된 것이 아닌 직접 구워 먹는 방식입니다. 육질은 좋았고 신선한 느낌이 있습니다.

 

 

Ι 물냉면 Ι            후식 냉면이 아닌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. 양은 충분하고 갈비와 같이 먹는다면 더 맛있는 냉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.^^

 

 

 

개인적인 평가

 

결론을 말씀드리면, 정원은 정말 최고입니다.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데요. 단체회식이나 여러 가족들과 같이 둘러 보면 좋습니다.(정돈이 잘 되어 있습니다.) 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합니다.

다만, 음식의 맛은 중상정도 이고 화장실이 야외에 있어서 조금 멀고 불편합니다. 가족들의 가장 큰 불만이었습니다. 이 식당만 오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고 다른 곳을 병행해서 코스를 잡을 것을 추천합니다. (저는 파주 흔들다리가 최종 목표입니다.)

마지막으로 체인점 벽제갈비가 아니라는 것 참고하세요..저도 도착해서 알았습니다.

평일인데 가족단위 손님이 제법 많네요..


소문듣고 찾아 갔는데 가족 공원이 좋은 식당 이네요.

 

동네 맛 집이나 검증이 필요한 곳을 Binaro's Magazine에 비밀댓글로 알려주시면 검증해 보겠습니다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