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과 여행

고양동맛집 어스식당(US SICDDANG)

맛 있는 동네여행 고양동 맛집

어스식당

 

 


미국식 퓨젼 식당(?)

스테이크와 주꾸미의 만남


미국식 퓨젼 식당.....글쎄요, 조금은 생소한 조합입니다.

하지만, 스테이크와 주꾸미 조합은 미국과 한국 국적을 넘나드는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.

거기에 더 해서 빠네까지......정말 알 수 없는 음식의 근본입니다.

(검색을 해보니 "US SICDDANG"는 체인점이었습니다. 저는 벽제점을 방문했어요.^^)


맛 있으면 그만이라고요? ㅋ 맞습니다. 맛 있으면 그것이 답이죠.^^


지금부터 맛 집 평가 들어갑니다.


Ι 주꾸미 볶음 Ι          저를 가장 고민하게 만든 주꾸미 볶음 입니다.


메뉴구성은 평일 런치세트(AM 11:00~PM 16:00)와 목살스테이크 세트, 부채살스테이크 세트, 주꾸미세트, US 단품(파스타, 피자, 스테이크, 필라프류 등), 안주류가 있습니다.(개인적으로 맥주가 너무 맛 있었는데 크림맥주였습니다.^^)

가격은 메뉴구성에 비해 일단, 착한 것 같습니다.

저는 부채살 스테이크 B(35,800원)를 주문했습니다.

구성은 부채살스테이크+주꾸미(2인)+공기밥+샐러드+파스타(빠네, 까르보나라 택1)

저는 개인적으로 빠네파스타를 좋아해서 빠네로 직진했습니다.^^


Ι 샐러드 Ι          견과류를 좋아하는 저에게 사장님은 눈치보자 말고, 더 먹으라고 하셨지요.(추가 가능합니다.)


Ι 주꾸미 볶음 Ι          직화불 맛이 느껴지고 매콤한 것이 느끼함을 날려줬습니다. 크림맥주도 보여드려야 했는데...참고적으로 저는 일행이 술을 먹지 않았습니다.(음주운전은 절대 금지입니다.ㅎ)


Ι 빠네 파스타 Ι          와~ 정말 빠네 파스타 맛 있었습니다. 빵이 너무 부드러웠죠.


Ι 스테이크 Ι          정신 없이 먹었습니다.(아차! 촬영.....ㅠ) 고기는 신선함 그 자체입니다.



개인적인 평가


일단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.(눈치 보지 않고 추가반찬, 밥 그냥 주시네요. 좋습니다.^^)


음식 맛도 좋았고, 무엇보다 양식의 느끼함을 쭈꾸미로 중화시킨 창의적인 맛 ! 훌륭합니다.

(아이들과 함께 가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. 세트메뉴와 단품메뉴를 조합하면 됩니다.)

평상시 가봤던 패밀리레스토랑과 다른 분위기를 느꼈습니다.(약간 정겹다고 할까요?)


역시나 가격은 착했습니다.(세트 1개를 시켰는데 빠네 빵, 반 남겼습니다.ㅠㅠ)


조금 불편했던 것은 주차장이 좁고, 네비로 찾아가는데 찾기가 조금 어렵습니다.

저녁 피크 타임에 갔는데 소규모 단체 손님들이 많았습니다.(크림맥주로 회식 하시는 분들이 있네요. 다소 산만한 분위기는 감수해야 합니다.)


맛 집 맞습니다.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 겠어요.^^


동네 맛 집이나 검증이 필요한 곳을 Binaro's Magazine에 비밀댓글로 알려주시면 검증해 보겠습니다.^^